NEWS

NEWS

작년 코로나19 백신이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오면서 함께 주목받았던 단어가 있다. 바로 콜드체인. 코로나 백신의 운송, 보관 조건이 극도로 까다롭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운송 과정 중 온도 유지를 담당하는 콜드체인 업계에 관심이 쏟아졌다. [link]

탭스인터내셔널이 제12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2)에서 콜드체인 물류 모니터링에 사용되는 다양한 전자 데이터 로거 제품과 운송 용기 등 제품을 선보였다.
[link]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혼란을 겪는 가운데 진단키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의약품의 특성상 외부 온·습도에 따라 효능이나 성질이 바뀔 우려가 있어 운송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데요. 이에 국내 최초 의약품 유통에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한 ‘탭스인터내셔널’의 행보에 이목이 쏠립니다.

[ link  ]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폐기물 수거함에 ‘사물인터넷(IOT)’을 적용,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개발됐다. 탭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배윤성, 이하 탭스)은 IOT가 적용된 의료폐기물 패키징 솔루션을 새롭게 개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link  ]

탭스인터내셔널이 해외 온도 데이터로거 통합 공급채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외에서 콜드체인(저온유통체계) 포장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저온을 유지해야 하는 의약품의 경우, 콜드체인용 특수 패키징을 사용해 장시간 저온을 유지해야 한다. 더불어 운송 중 저온이 규정대로 지켜졌는지 확인하는 프로세스 역시 중요하다.


[ link  ]

국내 최초 의약품 단열포장 전문기업 탭스인터내셔널이 차별화된 ‘콜드체인 솔루션’을 통해 안정적인 의약품 유통을 돕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탭스인터내셔널의 독자적인 콜드체인 솔루션은 외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로부터 운송 제품이 요구하는 온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패키징 솔루션이다. 최장 200시간 이상 냉장온도를 유지하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 경쟁력 또한 우수하다.

null


[ link  ]

코로나19(COVID-19) 백신 접종 시점이 다가오면서 정부가 발주하는 백신 유통 사업자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냉장차를 보유한 수백여개 유통, 물류기업을 비롯해 용기, 솔루션, 창고업 관련 업체에 사업의 기회가 열려있다는 평가다.
[ link  ]

“가마솥에서 갓 지은 밥맛 아세요? 그 맛과 똑같아요.”

냉동 즉석밥 제조업체 탭스푸드서비스의 배윤성(54) 대표이사는 10일 서울 여의도 국민일보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대뜸 가마솥 이야기부터 꺼냈다. 배 대표는 최근 이마트와 손잡고 ‘밥맛 좋은 밥’ 7종을 시장에 선보이며 국내 즉석밥 시장에 뛰어들었다.

[ link  ]

Contact Us

주)탭스인터내셔널

대표자 : 배윤성

성남사업부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388번길 24 성남우림라이온스밸리 3차 912호

본사공장 : 충남 아산시 둔포면 운교리 126번길 77

대표전화 : 02.2038.6709 사업자등록번호 : 214-87-87140 

문의상담신청